유머 코너

마눌과 애인의 차이(유머) - 갈.

아까돈보 2014. 8. 21. 18:07

 

 

 

   

 마눌과 애인의 차이

1. 선물을 받았을때
마눌:팬티 하나만 사줘도 동네방네 
자랑하고 다닌다.
애인:10만원짜리 이하는 쳐다보지도
않는다.

2. 남자가 부실해졌을 때
마눌:보약 지어준다.
애인:쳐다보지도 않고 다른사람
찾아떠난다.

3. 황홀한 밤을 보냈을때
마눌:아침반찬이 좋아진다.
애인:선물 사달라 조른다.

4. 싸웠을때
마눌:친정으로 가지만 사과 한번만
하면 먹을거리 한 보따리 싸들고
돌아온다^^*
애인:침 퉤 밷고 두번다시 연락하지
않는다.

5. 남자가 한 번 더하자 할 때 
마눌:몸 상하니 하루 쉬고 내일 
하자한다^^*
애인:쌍코피 터질때까지 하자
한다.

 

 


@ 뜨끔하신 남성분들 많죠??? 
ㅎㅎ하지만 유부남들이 애인을
갈망하는 이유는 바로 이 차이 때문 
☞☞ 애인이 머리카락을 만지면
고추가 서지만 ☜☜☜마눌이
고추를 만지면 머리카락이 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남자는죽어도남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