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행사

안동농협 창립 50주년 기념식에 인기 가수 출연 (2)

아까돈보 2023. 8. 13. 20:27

 2부 행사는 한마음 대 축제로 가수들의 축하 공연과 경품 추첨 등으로

새로운 100년을 향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축하 공연 첫 무대는 라건필 모창 가수가 등장, "저의 집사람이

안동권씨로 안동에서 공연하면 반드시 관중들에게 큰절을 하세요"라는 

부인의 이야기를 듣고 큰절을 하자 관중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라건필 가수는 라훈아, 김건모, 조용필 등 세 가수의 이름 가운데 한 자씩

따서 자신의 이름을 지었다고 소개하고 '여행을 떠나요' 등 여러 곡을

불렀다.

두 번째 무대는 미스트롯에 출연한 강혜연 가수로 '물래야' '막걸리 한 잔'

'가지 마오' 등 앙코르와 함께 많은 곡을 노래했다.

세 번째 무대는 전영록 가수로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불티' 등 여러 곡을

불렀으며 마지막 무대는 김연자 가수가 마무리 지었다.

그 녀는 '블링블링'이라는 노래를 하고 무대 아래로 내려와 '고장난 벽시계'

'아모르 파티' 등을 부르면서 관중석을 돌아다니며 관중들과 악수를

하는 등 분위기를 띄웠다.

일부 관중들은 무대 앞으로 나와 신나게 춤을 추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이날 사회자는 가수들이 노래를 부른 후 틈틈히 짬을 내어 경품 추천을

하였는데 영예의 1등 상은 875리터 짜리 대형 냉장고 1대 였는데 

남자가 당첨되었다.

주최 측은 참석자들이 행사장에 입장할 때 각종 과자가 든 종합 먹거리 1봉지씩을

선물로 나누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