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익산 제이씨(JC) 교류 40주년 기념 및 현역, 특우회 합동월례에참석하기 위해 안동JC특우회 회원 20여 명이 전북 익산을 향하여 출발했다. 6월 20일 오전 7시 30분 안동청소년수련관 앞에서 정동호 전 안동시장겸 안동JC특우회원 등 특우회(特友會) 회원 20여 명이 우주관광리무진버스를 타고 현지로 떠났다.어제 밤부터 내리기 시작한 여름 비가 오늘 아침까지 계속 내리는 바람에 다소 불편을 겪었다.안동특우회 사무국은 사전에 준비한 김밥, 음료수 등을 나누어 주었으며김준혁 사무국장은 개인 볼일로 다른 차를 이용하고 임태학 사무차장이사회를 보면서 안내를 하였다.버스 안에서 권경엽 특우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비가 오는 되도 회원님들이참석하여 주어서 대단히 고맙다"고 말했다. 리무진관광버스는 익산으로 ..